강화 |
[ +8 ] 현금시세 * 0.39 >>> (원자재가 100만 이하일경우 0.195) |
[ +9 ] 현금시세 * 0.78 >>> (원자재가 100만 이하일경우 0.39) |
[ +10 ] 현금시세 * 1.17 >>> (원자재가 100만 이하일경우 0.78) |
[ +11 ] (원자재 + (현금시세 * 1.17) * 2) - 원자재 >>> (원자재가 100만 이하일경우 0.78) |
[ +12 ] (원자재 + (현금시세 * 1.17) * 4) - 원자재 >>> (원자재가 100만 이하일경우 0.78) |
[ +13 ] (원자재 + (현금시세 * 1.17) * 8) - 원자재 >>> (원자재가 100만 이하일경우 0.78) |
[ +14 ] (원자재 + (현금시세 * 1.17) * 16) - 원자재 >>> (원자재가 100만 이하일경우 0.78) |
[ +15 ] (원자재 + (현금시세 * 1.17) * 32) - 원자재 >>> (원자재가 100만 이하일경우 0.78) |
인챈트 |
[A랭크 or 고양이] 인챈트가격 |
[9랭크 or 8랭크] 인챈트가격 * 2 |
내구도 |
[ Y ] 현금시세 * 0.2 |
귀속포션 |
[ 0개↑ ] (현금시세 * 0.058) * 귀속포션개수 |
기타 |
기타가격 (품질, 매혹 등 시세가 지속적으로 변경되는 금액) |
귀속횟수 |
[ 풀귀 ] 전체 * 1 / [ 중귀 ] 전체 * 0.8 / [ 막귀 ] 전체 * 0.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