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 가치계산기 개편 건의 및 데미지 계산기 추가 건의
페이지 정보
Lv.01 레이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3-12-11 13:38 조회4,220회 댓글3건본문
http://m.inven.co.kr/powerbbs/powerbbs.php?come_idx=2028&iskin=heroes&stype=nickname&svalue=%B7%B9%C0%CC%BE%C6%BD%BA&l=24863
Na Ja God! 믿th읍니다!
?
현재 있는 가치계산기는 시시각각 변하는 강화석, 비약의 가격과 아이템 착용 레벨 등을 반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상세공식 부분을 보아하니 단순하게 덧셈 공식만 반영되었는데 아무리 양보를 해봐도 실제 거래 가치와도 매우 동떨어져있습니다.
반면에 링크의 계산기의 경우 만든지 꽤나 지났지만 변수를 최대한 반영하는 계산기이기에 지금에 와서도 실제 거래되는 가치와 비슷한 가치를 계산해냅니다.
(수요과 공급에 따른 변동폭의 반영의 불가능함, 프강룬에 의한 가치변동 미반영, 9강이하의 판매가 미반영이긴한데 현실적으로 변동이 큰 부분들이기에 사용자가 임의의 값을 줄 수 있도록 하는게 합리적. 예를 들면 11강의 10강에 대한 상대적 가치 1.8배라던가..)
특히나 거래가치가 아닌 실제 수학적 확률에 따른 아이템의 가치 계산은...
(뭐 이 부분은 어디까지나 흥미에 불과하겠지만..)
제가 이쪽 부분에 대해 아는게 없어서 되련지는 모르겠는데..
링크의 제 계산기의 경우 엑셀의 IF, MIN, MAX, VLOOPUP 함수를 이용하여 복합적인 계산을 해줍니다.
가능하다면 계산식을 드..드리겠습니다.
이건 100% 흥미로 만든거라 보완점이 꽤나 필요한데
노가다가 많긴 하지만(위의 계산기보다는 많이 적...) 형식을 좀 바꿔서 방어구 및 악세사리로도 계산 범위를 넓힐수 있으며 기존의 장비시뮬과 결합시켜 실질적 효과까지 계산해볼 수 있겠습니다..
IF함수 외에는 딱히 사용한게 없던 것 같네요. 필터를 이용한 검색을 이용했기에..
역시나 가능하시면 계산식을..
ps. 일부 필요한 보완점이 제 계산기에도 있긴한데..뭐, 그건 되었다치고 현재의 가치계산기는 현실을 너무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목록
나자신님의 댓글
Lv.05 나자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를 너무 믿으시면 아니됩니다..
가치계산기는 안그래도 보완을 생각하고 있었으나.. 개발시간이 모자라 유지보수를 못하고 있었습니다.
레이아님께서 공식을 제공해주신다면 형식에 맞추어 보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데미지계산기는 .... 생각 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건의 정말 감사드리며 공식정보를 이메일로 보내주신다면 확인 후 시간날 때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레이아님의 댓글
Lv.01 레이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이메일 내놔요
나자신님의 댓글
Lv.05 나자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admin@najasin.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