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록 | 테스트 서버에서의 기둥록 체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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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10 LK쿄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4-02-20 19:22 조회4,386회 댓글4건본문
제가 테스트 서버에 패치 되엇다는 소식을 듣고 빠르게 달려가서 해보았습니다.
결론만 우선적으로 말해보자면....
음? 이게 뭐하자는 플레이가 된거지?
그나마 장점이라 보면, 워스톰프가 모든 스매시 뒤에 연계되는것과 맨손전투시 1타스매시부터 3타스매시까지 연계되는 것.
이제부터는 제가 느낀 단점들입니다.
각 스매시의 후딜이 끝난 후에 워스톰프가 들어가기때문에 후딜시간이 짧은 0타 1타 스매시로만 워스톰프를 써야합니다.
즉, 2타 드롭킥과 3타 스매시에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연계가 됩니다.
또한, 기둥을 던질시 나오는 공격속도와 최대sp 증가버프와 더불어, 3분동안 다시 이 버프를 받지 못하게 되는 디버프가 생깁니다.
애초에 저런 디버프가 있으면 맨손 전투를 쓰라는 의도와는 확연히 다른 면모를 보이게 되고 말입니다.
덤으로, 스매시 뒤에 연계되는 워스톰프가 너무 자연스럽지 못해 갑갑합니다.
거기다가 데들리 컴퍼스 연계의 경우에는 데들리 컴퍼스 6랭크때만 가능해서, 시도조차 못해봤습니다.
패치사항에 대해서 이러한 단점들을 보았습니다.
솔직히말해서, 죽은 기술 중 가장 쓸데 없는것을 살렸다 보는 맨손전투는 말할 것도 없지만,
부드러운 연계를 원한다면 그리즐리 어퍼의 연계를 살려야하는데,
부자연스러운 워스톰프의 연계를 보고 너무 실망했습니다.
차라리 이하 내용을 패치 해줬으면 좋았었을지도 모릅니다.
1.부드러운 연계를 위한 그리즐리 어퍼 개선 => 1타 스매시 후딜이 1타 평타로 캔슬되기 마련이라 그리즐리 어퍼 요즘 안씁니다.
2.데미지 계수 증가 => 두말할것도 없습니다. 이건 꼭 증가시켜야합니다.
3.워스톰프를 일격기화 => 한번때리고 마는 기술로하고, 데미지 계수를 증가시키는, 이름바 예전의 워스톰프를 만드는겁니다.
테스트서버에서 체험하면서 뭐 어떻게 하라는건지 모르게 느꼈습니다.
차라리 기둥 놓고 블래스터 들고싶었습니다.
고인을 더 고인으로 만든 패치, 환영해야할까요 이거...
댓글목록
나자신님의 댓글
Lv.43 나자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공식 홈페이지에
'형제여 테섭에서 만납시다~!'
문구까지 넣어서 카록 형제님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는데..
막상 패치된건 기대를 엄청 다운시켰다는 평이 많더군요..
테섭에 업데이트 된거면 특별한 일이 아닌 이상 다음주에 적용될텐데..
오나도 패치하면서 이거저거 바뀐거 보면... 제대로 기획해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나왔음 좋겠네요..
레스키스님의 댓글
Lv.35 레스키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결국 이런 꼴이군요ㅠㅠ.. 저번 햄오나도 그렇고 하층민들은 고인으로 만들고 이미 강한 캐릭터들은 원하지도 않았는데 상향하고.. 이번 패치로 린도 굉장히 강해졌다던데요
크루노엘님의 댓글
Lv.28 크루노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개발자-님들, 형제 패치 했어요. 이제 됐지?
유저-아니?잠깐?!이게 뭥미??
카이테스틴님의 댓글
Lv.01 카이테스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패치한댔지 상향준다곤 안했다... 이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