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허...
페이지 정보
Lv.09 코치카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4-09-18 18:14 조회3,153회 댓글4건본문
1:1문의로 지금 이렇게운영하면안된다고 몇줄정도썻더니
"죄송합니다
더욱노력하겠습니다."
라고왔네요
복붙은아닌건가....싶네요. 지금 문제점을 자기들도 인식하고있는지도..
하지만 인식만하면안되고 실천을해야지..
점점 주변에 사람들이 사라져가면안되는데..
자꾸 한두분씩 떠나가니 정말 슬프네요
댓글목록
Nutella님의 댓글
Lv.41 Nutell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복붙이죠
그게 진심이면 넥슨을 튀어나가던가 진즉에 대응을 제대로 하던가했을듯
넥슨을 나가면 망하겠지..
밍글님의 댓글
Lv.34 밍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가끔 마영전을 쉬고 다른 게임을 하시다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ㅠㅠ
나자신님의 댓글
Lv.59 나자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그래도 아직 즐기시는분들이 많다는것에 감사할 따름이져 ㅠㅠ
시즌3까지 기다려봐야 할 듯 한데... 어떻게 나오려나..
시즌2에 데여서 그런지 시즌3가 걱정이네여..
레스키스님의 댓글
Lv.48 레스키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일대일 문의는 문의의 내용에 따라 같은 답변을 해줘야 하기 때문에 비슷비슷한 글이 오는 건 어쩔 수 없어요. 상담원은 고객의 문의를 전달하는 사람일 뿐이라 네 이렇게 이렇게 하겠습니다 라고 말하는 역할도 아니고요. 마영전도 상품이고 회사도 이익을 얻어야 하는데 모든 고객들의 의견을 받아들일 수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