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본섭에 나왔다 +_+!
페이지 정보
Lv.08 likeu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4-08-08 13:47 조회4,731회 댓글2건본문



너무 열심히 달렸어요.
막 점검하고, 또 자정 넘어서 또 점검하고... 뭐 그런 와중에서도 쏟아지는 졸음을 이겨내며 키웠습니다. (뭐하는 짓이람;)
.
.
.
테섭에서 좀 해봤답시고 아주 척척... 잘 움직여 줍니다.
상하좌우좌우상하 ... 이젠 손가락이 먼저 움직이네요. 인간의 적응력은 정말 놀랍습니다;;
신규 이너아머 수영복이 마음에 들어서 그걸 또 무제한을 덥석 사주고, 화장 무기한 사주고.
청순 롱헤어가 마음에 드는데 다행이 그건 무기한을 안 팔아서 지름신을 면했습니다. (다행이다..)
순순히 골든타임 무제한 헤어 교환권을 얌전히 기다리며, 그때까진 7일 헤어 자유이용권으로 참아야지.
지금은 그저 빨리 45렙 찍고, 워프홀 하고 싶어요. 아아.. 워프홀..
.
.
.
빨리 키우고 싶어서, 7일 실버폭스 장비 세트에 그만 손을 대고 말았습니다.
자제했어야 하는데.. 이런거 없어도, 이 정도의 열정이면 60레벨 따위 4일이면 충분할 텐데;;
제작 가능한 기술이 재봉이라, 아펙스 시니어 신발, 장갑도 직접 만들어 두고, 원더랜드도 한 셋트 제작해 두었고.
(아펙스 시니어는 티탄제라 머리 가슴 하체는 완제 드랍인 듯. 지금은 비싸지만 후후 금방 똥값될겁니다;;)
큐브는 딱 10개만 깠는데, 큐미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하지만 난 VVIP라 매일 공짜 큐미 20개... 큐브 왜 샀을까.
지르고 나서 후회가 되는 걸 보니 어리석은 판단이었는듯. (큐브 두고보자.)
아무튼 이제 마음껏 키워도 되는군요. 테섭이 아니라 본섭 캐릭터니까. 이제 자제하지 않겟다. --+
댓글목록
아리샤키울래님의 댓글
Lv.01 아리샤키울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그정도 열정이시면 2일 걸리시겟네요 .. ㅎ흐흐흐
나자신님의 댓글
Lv.56 나자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이번주 + 다음주 골든타임은 필수품이라죠!!
테섭보다 게임하는 방식이 더 나아졌다 하더라구요!
아리샤 이쁘게 키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