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꾼검색
아이템 거래소 아프리카TV YouTube 마영전 소식지(중단) 골든타임 정보 스킬AP계산기
유저들과 정보를 공유할만한 게시물을 등록해주세요.

정보공유/팁

율케스 소소한 팁

페이지 정보

Lv.08 더강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4-01-30 01:12 조회5,437회 댓글3건

본문

안누빈 레이드 중 6인 레이드로서 어시까지 포함하면 6+1 = 7인 레이드 입니다.
비교적 쉽고 까다롭긴해도 괜찮은 난이도의 레이드입니다.
 
 
율케스의 어검술은 조금 짜증나는 패턴이죠
율케스가 기를 모으다가 머리위로 검 4자루를 소환합니다.
소환이 이루어지고나서 일정 시간이 지난 뒤 에 챨칵! 하는 소리와 함께 한 자루가 일직선으로 발사합니다.
물론 머리위에 있는 발사직전의 한 자루의 검이 다음 그림과 같은 모양으로 나선형 효과를 받으면서 돌죠!
 
율케스.jpg
                       <챨칵! 4가지 검 중 하나 발사!>
 
 
그리고 일정 범위 이상 떨어질 때 장판을 소환하는데요 이는 율케스와 일정이상 범위 안에 들면
장판이 소환이 안되니 이때 굳이 멀리 떨어져있는 시체살리려 가지마시다 죽지마시구
장판 패턴이 끝나고 오오라색이 바뀌면 그때 가서 살려주시면됩니다~
 
율케스3.jpg
             <율케스와 일정 거리 이상 떨어지면 생기는 장판>
 
 
그리고 돌아다니는 미니언 성검인데요 꽤나 체력이 많아서 좀 때려야 죽는 검입니다.
이 검은 율케스가 소환 후 검혼자서 돌아다니면 챨칵 하면서 주위의 1인에게
찌르기를 하면서 대쉬합니다.
율케스가 들고 있는 무기 [대검]과 싸이즈가 동일한 [대검]미니언 입니다^^
 
 
힐 패턴은 7줄 일때부터 하는데 이때 모든 케릭의 궁극기로 끊어주실 수 있습니다.
홀딩기나 띄우기(중력역전), 또는 이번 패치로 인해서 경직기(퓨리7, 방돌 등)이 가능합니다.
힐 패턴은 다음 사진과 같습니다.
하단의 패턴은 찍기인데 찍기판정은 1회이므로 그 주변에서 벗어나시거나 무적기로 씹으시면됩니다.
율케스2.jpg
<힐때는 검에 하양이펙트 찍기는 완전 노랑이펙트입니다.>
 
 
힐때 캔슬하는 것이 힐캔이고 힐을 하는 율케스를 보고나서 피오나의 방패돌진(방돌)을 늦게 사용하더라도 충분히 힐캔할 수 있습니다.
힐하는 모션이 꽤나 길기 때문에 굳이 궁이 없는경우에 때려잡아서 힐캔을 하실 수 있습니다.
힐을 성공하게 냅두면 율케스가 힐을 시전하여 1줄이 차게 됩니다 ㅠ 무쟈게 빡치는 경우죠 
하지만 율케스 힐캔을 하실때 닼나 2차변신 스킬인 균열을 쓰시면 힐이 안끊어집니다.
더군다나 홀딩기도 씹히고 균열 끝나게 되면 바로 힐이 됩니다 !!
 
 
율케스의 다운치는 3500 입니다.
카단 5500, 이세트 6200에 비해서 낮은 수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운이 자주 되므로 활카이분과 같이 가신다면 잦은 마운팅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1페이즈는 비교적 쉽고 총 10줄의 피에서 8줄이 되며
2페이즈는 방어오오라 > 폭발오오라 > 흡수오오라 > ... 순으로 1분씩 돌아가면서 오오라를 바꿉니다. 물론 힐은 흡수오오라를 시전할 때 사용합니다.
힐의 쿨타임은 120초입니다
3페이즈는 3가지 오오라를 모두다 사용하며 힐의 쿨타임이 180초입니다.
그리고 이때 3줄 아래로 내려가면 율케스를 바라보는 시점이 변화하면서 율케스를 확대하는데 이때는 율케스가 무적이므로 수리나 포션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강제로 시점이 변화하기 전에 성검미니언을 놔두게 될 경우 율케스를 시청하다가 검한테 푸욱! 찔려 죽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사실상 팁은 이게 다입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공제방에서 첫번째 힐을 다 끊을 때 모든 케릭들이 궁을 써버리는 바람에 힐캔을 놓치는 경우도 간간히 봤습니다.
물론 서로간에 신호를 주고받아 a라는 사람이 첫번째 b라는 사람이 두번째.... 이렇게 정해 놓는 것도 좋죠
하지만 사람의 일이라는 것이 마음대로 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케릭이 죽은 경우나 다운, 넉백 되는 경우 또는 sp가 모자란 경우 같은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죠
그래서 나이스!! F1버튼 을 외쳐주시고 2명씩 한조를 이루어 번갈아 가면서 힐캔을 해주신 다면 괜찮을 것 같다 라고 생각합니다.
 
 
p.s.
부파해서 나오는 율케스의 투구 조각 수리비 이상은 나옵니다.
사실 상 안누빈의 레이드는 공격력으로 때려잡는 것 보다 파티원들의 호흡이 얼마나 잘 맞는가가 관건인 것 같습니다.
율케스 뿐만 아니라 특히 죽신 같은 경우 호흡이 안맞는 18, 19방 보다 호흡이 잘 맞는 길드원들과
풀파로 길사를 가서 평균 17 정도 될 때 흉캔을 거진 실수없이 다 해서 시간이 단축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프리미어서버 [CharmingCh99]길드의 더강이 입니다~
창시타 만렙 17k
피오나 만렙 18k
총카이 만렙 17k 무기파괴 ㅠ
허크 만렙 18k
이비 72렙 15k
벨라 58렙
카록 45렙
린 45렙

댓글목록

리아님의 댓글

Lv.25 리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율케스 초보유저에겐 참 좋은설명이네요!  그러니까, 소환되는 성검과 장판 모두 "가장 멀리있는 파티멤버"를 인식합니다.
카이나 듀블벨라처럼 원거리+편리한 무적회피기가 없는경우 장거리 딜을 할시에, 타캐릭보다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야하겠지요!
장판의경우, 한개만 나오는건 아니라는 점을 또 감안하셔야하구요!

성검의경우 찰칵 하는 소리가나면서, 공격하려는 성검이 반짝 빛이납니다. 초회 발사이후  유도성이 없고 직선으로 꽂히는점을 감안하여,
본인이 타겟이라면 찰칵, 1초 후 좌 혹은 우 편한쪽으로 1회 회피하여주시면됩니다.

그리고 힐캔의경우 나이스를 연타하고 쓰고싶은 사람이 쓰는경우는 추천하지않습니다. 서로들 눈치보고 연타하고 쓰다보면
버튼누르느라 대부분 늦거나 겹치는게 대다수이죠. 힐캔은 되도록 팟순으로, 그리고 캔이 "불가능"할때 F3 연타하는 방향으로 진행하는게
더 쉽습니다. 그리고 다음 캔이 얼마남았던간에 자기차례라면 sp스킬을 1칸짜리 초과로 쓰고 딜을 넣기는 자중하는게좋습니다.
그리고 이 룰을 정하고 시작해도, 꼭 튀기좋아하는사람은 차례도아닌데 sp모이면 자기가 쓴다고 나서기마련입니다.
그정도되면 왠만하면 다들 모였는데도,  자기건 안쓰면 아까운법이니까요. 이게 율케스파티의 가장 주의점이겠죠.

캔슬 1회가 끝나면, 다음차례분이 미리 말씀하시는게 정리의 가장 편한길입니다. "다음 캔 제가" 하고 대기했다가 안정하게가는게 좋죠.
못할경우 단축키 연타하면 다음타자가 넘겨받으면되니까요~

정보공유/팁 목록

게시물 검색

게시판

자유게시판
캐릭터게시판
정보공유/팁
질문과답변
길드홍보
이미지/동영상
최다조회(5일)
최다댓글(5일)
거래물품

처음화면 l admin@najasin.com l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