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케스 소소한 팁
페이지 정보
Lv.08 더강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4-01-30 01:12 조회5,803회 댓글3건본문



댓글목록
크루노엘님의 댓글
Lv.23 크루노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나자신님의 댓글
Lv.39 나자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쓰러진 유저 살리러 가다가 장판에 피터지는 1인으로서 공감합니다!!
리아님의 댓글
Lv.25 리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율케스 초보유저에겐 참 좋은설명이네요! 그러니까, 소환되는 성검과 장판 모두 "가장 멀리있는 파티멤버"를 인식합니다.
카이나 듀블벨라처럼 원거리+편리한 무적회피기가 없는경우 장거리 딜을 할시에, 타캐릭보다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야하겠지요!
장판의경우, 한개만 나오는건 아니라는 점을 또 감안하셔야하구요!
성검의경우 찰칵 하는 소리가나면서, 공격하려는 성검이 반짝 빛이납니다. 초회 발사이후 유도성이 없고 직선으로 꽂히는점을 감안하여,
본인이 타겟이라면 찰칵, 1초 후 좌 혹은 우 편한쪽으로 1회 회피하여주시면됩니다.
그리고 힐캔의경우 나이스를 연타하고 쓰고싶은 사람이 쓰는경우는 추천하지않습니다. 서로들 눈치보고 연타하고 쓰다보면
버튼누르느라 대부분 늦거나 겹치는게 대다수이죠. 힐캔은 되도록 팟순으로, 그리고 캔이 "불가능"할때 F3 연타하는 방향으로 진행하는게
더 쉽습니다. 그리고 다음 캔이 얼마남았던간에 자기차례라면 sp스킬을 1칸짜리 초과로 쓰고 딜을 넣기는 자중하는게좋습니다.
그리고 이 룰을 정하고 시작해도, 꼭 튀기좋아하는사람은 차례도아닌데 sp모이면 자기가 쓴다고 나서기마련입니다.
그정도되면 왠만하면 다들 모였는데도, 자기건 안쓰면 아까운법이니까요. 이게 율케스파티의 가장 주의점이겠죠.
캔슬 1회가 끝나면, 다음차례분이 미리 말씀하시는게 정리의 가장 편한길입니다. "다음 캔 제가" 하고 대기했다가 안정하게가는게 좋죠.
못할경우 단축키 연타하면 다음타자가 넘겨받으면되니까요~
